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화질 설정 팁!! (PC/모바일 둘다 가능)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by 행복찾아서! 2021. 5. 9. 15:07

본문

반응형

넷플릭스 화질 설정 팁!! (PC/모바일 둘다 가능)

넷플릭스 화질 설정 팁

안녕하세요. 살면서 필요한 이것저것 정보들을 다 포스팅하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주네는 <넷플릭스 화질 설정 팁>입니다.

핵심은 꼭 담았으니 중간에 나가지 마시고 끝까지 봐주세요!! ㅎㅎ

넷플릭스 화질 설정 필요한 이유?

화질 비교 짤?ㅋㅋㅋ

넷플릭스를 이용해본 적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겪어보신 일이 있을 겁니다.

바로 갑작스러운 '화질 저하'

저는 간혹 영상을 켰을 때, 고화질이 아닌 다소 흐릿하고 번져 보이는 화질이 나올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당황하고, 내 계정에 설마 문제가 생겼나? 싶었거든요. (저만 그랬나요..?ㅋㅋ)

그런 불편함을 느낀 저는 어떻게 하면 그렇게 막무가내로 저하되는 화질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지 알아봤습니다.

넷플릭스 화질 설정 팁

<방법>

1화면 1

1. 우선 넷플릭스에 들어갑니다. (굳이 말 안 해도 됐으려나...ㅎㅎ)

화면 2

2. 그리고 본인 프로필 창 클릭하시고 <계정>으로 들어갑니다.

화면 3

3. 그 후 본인이 쓰시는 계정은 <프로필 & 자녀 보호 설정> 탭에서 선택합니다.

화면 4

4. 여러 가지 설정창이 나오지만, <재생 설정>에서 <변경>을 클릭합니다.

화면 5

5. 그러면 위의 사진처럼 <화질 및 데이터 이용 설정>이 나올 겁니다.

원래는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을 겁니다. 하지만 저희는 <고화질>로 변경합니다.

그렇게 하면, 늘 자동으로 바뀌었던 화질이 어느 정도 해결될 겁니다.

 

끝. 되게 간단하죠??

아는 사람만 아는 설정이라 생소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바일도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마무리하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도 구경해주세요 ㅎㅎ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2.20 - [금융,경제 관련/경제, 금융, 주식 상식] - 코인원 초대코드 : BPM398JR

 

코인원 초대코드 : BPM398JR

코인원 초대코드 : BPM398JR 최근 비트코인을 중심으로 코인 투자가 상당히 이슈가 되고 새로운 투자처로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최근에 코인 투자를 조금이나마 해봤는데요.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08 - [기타 정보] - 넷플릭스 배속 방법 (2배속 이상 가능!!)

 

넷플릭스 배속 방법 (2배속 이상 가능!!)

넷플릭스 배속 방법 (2배속 이상 가능!!) 안녕하세요. 뭐든지 포스팅하고 있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내용은 <넷플릭스 배속 방법>입니다. 다소 부족한 글이지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09 - [블로그.인스타] -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3가지 방법 (염탐)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3가지 방법 (염탐)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좋아하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ㅎㅎ 제가 이번 포스팅에 다룰 내용은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는 방법>입니다! 핵심을 다 포함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08 - [블로그.인스타] - 인스타 gif 올리기 (스토리/피드)

 

인스타 gif 올리기 (스토리/피드)

인스타 gif 올리기 (스토리/피드) 오늘 제가 알아볼 주제는 <인스타그램 gif 올리는 방법>입니다. (정말로 쉽고 간단한 방법이니 꼭 봐주시길 바랍니다!!1) 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끝까지 봐주세요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07 - [기타 정보] - 컴퓨터 강제종료 단축키 4가지 알아보자!!

 

컴퓨터 강제종료 단축키 4가지 알아보자!!

컴퓨터 강제 종료 단축키 알아보자!!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이번에 제가 알아볼 주제는 '컴퓨터 강제 종료 단축키'입니다. 저도 컴퓨터하다가 가끔 먹통이 될 때 정말 궁금한 내용이었는데, 이

marryvery11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