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헬로우톡 탈퇴 방법 (+가입 및 기능)

sns

by 행복찾아서! 2021. 7. 21. 09:44

본문

반응형

오늘은 다소 생소할 수 있는 SNS '헬로우톡'의 탈퇴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물론 헬로우톡이 생소하기에 기본적인 설명과 가입 방법도 다뤄보겠습니다. 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핵심은 다 담았으니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1. 헬로우톡이 뭐야

헬로우톡-설명
설명

 

헬로우톡(헬로톡)은 전 세계 사람들과 대화 나눌 수 있는 글로벌 커뮤니티 기능의 SNS입니다. 홍콩과 중국 심천에 위치한 팀에서 개발한 어플이고 현재 20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헬로우톡의 주요 기능으로는 여러 가지 국가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제가 한국인이고 일본어를 배우고 싶다고 하니까 저렇게 한국을 좋아하는 일본인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 서로 소통할 수 있고 팔로우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확실히 해당 서비스 자체가 언어학습을 노린 것 같아서 언어 학습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SNS답게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헬로우톡 가입하는 법

헬로우톡-가입
가입

 

가입방법은 다른 SNS와 다를 게 없습니다. 구글이나 페이스북, 그밖에 이메일로 인증을 마치고 나면, 이름과 생일, 성별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본인의 고향과 모국어, 배우고 싶은 언어를 입력해주시고 핸드폰 번호 인증을 하고 나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확실히 가입방법은 어떤 서비스든 다 똑같은 것 같습니다...ㅋㅋ

 

반응형

 

3. 헬로우톡 탈퇴하는 법

헬로우톡-탈퇴
탈퇴

 

그렇다면 해당 서비스에서 계정 탈퇴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탈퇴하기 위해서는 프로필 탭의 '설정'에 들어가서 '계정' 탭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하단에 '계정 삭제' 버튼이 존재하고 최종 확인해주시면 끝입니다. 너무 간단해서 별로 할 말이 없네요...ㅋㅋ

 

 

마무리하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 SNS에 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SNS 관련 추가 정보]

2021.09.13 - [sns/인스타] - 인스타 디엠(DM) 캡쳐 알림 언제 가는가

2021.07.16 - [sns/인스타] - 인스타 현활 끄기 하는법

2021.07.04 - [sns/인스타] - 인스타 비활성화 방법 정리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