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퍼지스토어 버핑레더 미니멀 포켓 블루종 매트블랙 실제 착용 후기!

패션

by 행복찾아서! 2023. 10. 15. 11:37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퍼지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미니멀 포켓 블루종 매트블랙'의 실제 사용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이제 슬슬 가을이 된다는 게 확실히 느껴질 정도로 날이 추워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무신사에서도 사람들이 많이 찾는 옷들이 후드티, 코트, ma-1 등이 있겠지만 저는 블루종을 찾았습니다.

 

그래서 어떤 블루종을 입을지 고민하던중 무신사에서 발견한 것이 바로 이 옷이었습니다!

 

라퍼지스토어 버핑레더 미니멀 포켓 블루종 매트블랙1
라퍼지스토어

후기도 많고 그 중에서도 좋은 의견들이 많았어서 믿고 함 사보자 싶었죠. 

 

2023년 10월 기준 쿠폰 먹여서 대략 7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돈 아까워서 중고로 샀어요...ㅋㅋㅋ)

 

 

상품 사진 모음

서론이 좀 길었네요. 바로 실제 옷은 어떤 느낌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라퍼지스토어 버핑레더 미니멀 포켓 블루종 매트블랙2
두둥

실제 옷의 느낌이랑 가장 비슷하게 나온 사진입니다. 확실히 매트블랙이라는 이름답게 '무광'입니다. 

 

이 옷은 무광 버전도 있고 유광 버전도 있던데  사실 제 첫 가죽자켓인데 유광은 좀 뭐랄까...크흡

 

살짝 날티나는 느낌이었기 때문에 무조건 무광으로 하자고 생각했는데 확실히 깔끔하게 이뻐요!

 

제가 가장 맘에 드는 것은 저 아래에 '포켓 2개'... 진짜 저 포인트때문에 다른 블루종보다 더 이뻐보였습니다...ㅠㅠ

 

실용성을 추구한 건 아니고 그냥 순수하게 이뻐보였는데 저게 없었으면 좀 심심한 느낌이었지 않았을까요..?

 

재질도 부드러워서 만질 때 느낌이 되게 좋아요 ㅎㅎ

 

안감

안은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이게 당연한 얘기지만 좀 해가 있을 때 입으면 덥고, 해가 지면 좀 춥습니다. 

 

확실히 안에 맨투맨같은 거 잘 갖춰 입고 확실히 선선한 가을이 되어야 제대로 입고 다닐 것 같습니다. 

 

입을 때도 되게 부드러운 느낌이어서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투웨이

지퍼는 투웨이입니다! 그래서 좀 더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게 굉장히 맘에 듭니다. 

 

(저는 셔츠도 윗단추만 매는 거 되게 좋아해서 되게 만족스러워요.)

 

투웨이치고는 잘 잠기는 것 같아서 딱히 불만도 없습니다. 

 

라퍼지스토어 버핑레더 미니멀 포켓 블루종 매트블랙3
스트링

또 좋았던 점이 스트링이 양쪽에 2개 달려있습니다. 여러분 체형에 맞게 조절하시면 됩니다.

 

사실 처음에 입었을 때 밑부분이 뜨면서 상체가 좀 부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래서 아 좀 아쉽다고 생각했는데

 

스트링이 있다는 걸 깨닫고 꽉 조이니까 핏이 더 이쁘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기분이 좋아졌다는 ㅎㅎ

 

 

실제 착용 모습

그럼 제가 실제 입은 모습도 보여드리겠습니다. 

 

라퍼지스토어 버핑레더 미니멀 포켓 블루종 매트블랙0
이쁘다

실제로 입은 느낌은 이러합니다. 참고로 사이즈는 XL입니다. 사실 L사고 싶었는데 중고매물이 없더라고요.

 

그리고 저 미니멀 포켓 옆쪽에도 손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다닐 수도 있어요.

 

사실 저 옆 공간이 없었으면 구매하는데 더 고민했을 것 같긴한데 너무 맘에 들어요~~~

 

참고로 제 체형은 183에 60키로 정도인데 진짜 말랐거든요. L사이즈 했으면 딱 좋았을 거 같기는한데...ㅋㅋㅋ

 

제가 하도 말라서 목 부분이 조금 큰 것 같은데 뭐 안에 후드 입을 것까지 생각해서 괜찮은 것 같아요. 

 

사이즈

사이즈는 위의 표를 잘 참고하셔서 정하시길 바랍니다!

 

 

이 옷의 단점??

하지만 이 옷도 단점이 명확하게 존재합니다. 제 사용후기와 무신사에서 많이 보인 후기들을 기반으로 정리했는데,

 

1. 얼룩이 잘 생긴다.

2. 접히면 자국이 오래 간다. 

3. 처음에 냄새가 좀 난다?

 

(1)의 경우는 제가 첫날 입고 다녀와서 바로 경험한 바입니다. 

 

이런

물론 이게 그냥 다니면 잘 안보이는데, 빛이 비치면 저렇게 티가 좀 나요. 이게 사실 의식 안 하면 괜찮은데 괜히 신경쓰이더라고요. 

 

(2)는 저도 무신사 후기들에서 보인 의견이라 보관할 때 좀 주의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3)도 저는 경험하지 못한 바인데 무슨 오징어냄새가 난다고 하던데, 저는 전혀 그런 냄새가 나지 않았습니다. 

 

 

총평

- 처음 가죽자켓에 도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무광 가죽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관리할 때 주름 안지게 하고, 밖에서도 물같은 거 안 묻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마른 분들은 사이즈 m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편하게 입고 나가기도 편한 재질입니다. 

 

이번 후기는 여기서 마무리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가죽 소재가 확실히 주는 뭔가 모를 이미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딱 입기도 좋은 날씨기 때문에 하나 장만하시는 거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