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추천!! : 오캠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by 행복찾아서! 2021. 5. 13. 21:16

본문

반응형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추천!! (오캠)

컴퓨터화면녹화프로그램-썸네일
컴퓨터 화면녹화 프로그램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내용은 <컴퓨터 화면녹화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사용해본 여러가지 프로그램들 중 가운데 가장 좋고 편리했던 것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핵심은 무조건 담았고, 제 경험에 기초한 글이기에 꼭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시작하기 앞서

제가 처음 <컴퓨터 화면녹화 프로그램>이 필요했던 때는 대학교에 입학하고 나서부터였습니다.

저는 솔직히 대학교 공부를 너무 싫어해서 (거의 자퇴를 하고 싶을 정도...) 실시간 수업을 거의 안 들어요.

사실 출석만 해놓고, 시험기간에 몰아 듣는 방식을 채용하고 있죠. (나중에 큰일 날 듯...)

 

그런데, 줌(ZOOM)으로 실시간 수업을 하는 경우에는 강의를 다시 볼 수도 없어서 갈팡질팡하고 있었죠.

그때, 제가 찾아낸 방법이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이용한 것입니다. 

제가 그래서 정말 수많은 컴퓨터 화면 녹화 방법과 프로그램을 다 찾아봤습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본 결과, 가장 좋았던 방법에 대해서 오늘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좋았던 화면 녹화 방법 - 오캠

오캠
오캠

결론부터 말하자면, 가장 좋았던 방법은 <오캠>이라는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제가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써봤지만, 가장 편리하고 가장 효과적입니다.

 

<장점>

1. 무료

2. (개인적으로) 용량이 별로 안 든다. (중요!!)

3. 드래그 기능을 통해 화면 속 일부분만 녹화할 수 있다.

4. 중간에 녹화가 끊기는 경우가 없다. (중요!!)

5. 추가 결제나 기능 제한 등이 없다. (중요!!)

 

<단점>

1. 굳이 뽑자면, 녹화 종료 후 광고가 나온다는 점? (그래도 장점이 더 많음)

 

<짧게 설명하는 사용법>

1. 프로그램을 클릭해 켠다.

2. 드래그 기능을 통해 원하는 부분을 설정한다. (웬만하면 그냥 놔두면 됨)

3. 녹화 버튼을 누른다. 

끝.

 

부디 저를 한번 믿으시고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하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제 다른 포스팅들도 봐주세요!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5.07 - [기타 정보] - 컴퓨터 강제종료 단축키 4가지 알아보자!!

2021.05.06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줌 좌우반전 설정하는 방법 (남이 보는 내 얼굴 확인)

2021.05.02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갤럭시 버즈 줌 소리 안들릴 때

2021.05.05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상업적 이용 가능,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5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