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은??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by 행복찾아서! 2021. 5. 11. 10:48

본문

반응형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은??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별걸 다 포스팅하고 있는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내용은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핵심은 무조건 담았으니 꼭 끝까지 봐주세요 ㅠㅠ

유튜브 광고 짜증 나...

사실 요즘 시대는 '대유튜브 시대'라고 할 정도로, 유튜브는 하나의 일상으로 자리 잡았죠.

유튜버를 생업으로 삼는 사람들도 많아졌고, 유튜브를 통해 홍보하는 사업체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 말은 즉슨, 유튜브에 광고가 너무나도 많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ㅠㅠ

 

영상 하나를 보려고 하면, 시간 아깝게 광고를 시청해야 하고, 중간에 광고가 껴있으면 맥이 빠지죠....

그리고 유튜버들이 어떤 제품을 홍보해줄 때는 억지 텐션 때문에 시청하기도 불편하더라고요. (재밌는 경우도 많지만)

 

확실히 유튜브가 돈을 많이 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유튜브가 치열한 레드오션이 됨과 동시에 광고지 옥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런 불편함에 광고를 없애기 위해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하기도 하죠. 

하지만 그런 데에 돈 쓰기 싫은 게 사람 마음이죠?ㅋㅋ 그래서 제가 유튜브 프리미엄이 아닌 차선책을 찾아봤습니다!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 (크롬에서만!!!!)

* 제가 지금부터 언급할 방법은 '크롬'에서만 가능한 방법이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제가 이용하고 있는 방법은 'Adblock for Youtub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크롬 웹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링크 : chrome.google.com/webstore/detail/adblock-for-youtube/cmedhionkhpnakcndndgjdbohmhepckk?hl=ko

 

유튜브 ™ 용 애드 블록

Youtube ™에서 광고를 삭제합니다.

chrome.google.com

<방법>

1. 상단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 <Chrome에 추가>를 선택합니다.

2. 해당 확장 프로그램 내에서 <Ad blocking>과 <Annotaions blocking>을 선택합니다.

애드블록

3. 끝

 

정말 이게 다입니다.

이렇게 애드블록을 켜고 나면, 유튜브에 광고가 진짜로 안 나옵니다...ㄷㄷ 

저도 해보고 조금 놀랐어요... 진짜로 될 줄은 저도 몰랐거든요.

마무리하며

해당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여기까지 봐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ㅎㅎ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2.28 - [금융,경제 관련] - MZ세대 간단히 알아보기

 

MZ세대 간단히 알아보기

MZ세대 간단히 설명 안녕하세요~ 경제 공부하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에 공부해볼 경제 관련 상식 및 용어는 바로 'MZ세대'입니다. 뉴스나 방송 같은 데서 MZ세대에 대한 언급이 상당

marryvery119.tistory.com

2021.03.03 - [금융,경제 관련/경제, 금융, 주식 상식] - 메타버스 뜻, 관련주 알아보기

 

메타버스 뜻, 관련주 알아보기

메타버스 뜻, 관련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경제와 투자에 대해서 공부하고 포스팅하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에 경제와 투자와 관련해서 공부해볼 주제는 바로 '메타버스'입니

marryvery119.tistory.com

2021.04.27 - [블로그.인스타] - 한달만에 팔로워 1000명 (글귀스타그램)

 

한달만에 팔로워 1000명 (글귀스타그램)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개인적인 팁 (1000명 돌파!!)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준비한 포스팅은 '인스타 팔로워 1000명 달성한 팁'입니다!!! 전세계 최고의 SNS 하나를 고르라고 하면 저는 당연히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05 - [애니 관련] - 무조건 좋은 일본 노래 명곡 추천 1탄 (자신있음)

 

무조건 좋은 일본 노래 명곡 추천 1탄 (자신있음)

안 좋을 수 없는 일본 노래 추천 1탄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다 좋아하는 블로거 메리베리라고 합니다 ㅎㅎ 제가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일본 노래 명곡 추천 1탄'입니다!! 제 블로그를 좀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06 - [금융,경제 관련/경제, 금융, 주식 상식] - 피그말리온 효과 (로젠탈 효과) 뜻 초간단 설명

 

피그말리온 효과 (로젠탈 효과) 뜻 초간단 설명

피그말리온 효과 뜻 알아보자 안냐세여~ 이것저것 포스팅하고 있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한 번쯤 들어 보셨을 <피그말리온 효과>입니다. 저는 사실 이 용어

marryvery11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