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북 이름 바꾸는 법

sns/페이스북

by 행복찾아서! 2021. 6. 8. 21:40

본문

반응형

페북 이름 바꾸는 법

제가 이번에 주제로 삼은 SNS는 <페이스북>입니다. 

 

그중에서도 페이스북 이름 바꾸는 법에 대해서 간략하게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쉽고 간단하지만 핵심은 담았으니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PC 버전에서 페북 이름 바꾸는 법

1단계

1. 우선 당연히 페이스북에 들어가야겠죠. (페북 화면은 역시 개인정보 투성이...ㄷㄷ)

 

그리고 위의 사진에서 화살표가 가리키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2단계

2. 그러면 위의 사진처럼 여러 가지 항목이 나오는데, <설정 및 공개 범위> 탭을 선택합니다. 

 

3단계

3. 그러면 또다시 저렇게 항목들이 나오는데, 그중에서 <설정>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4단계

4. 계정 설정에 들어가게 되는데, 이 중에 <이름> - 수정을 클릭하시면 거의 다 끝났습니다.

 

5단계

5. 마무리 단계입니다. 이제 성/중간 이름(선택)/이름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에서 설명하듯이 "이름을 변경하면 60일 동안 다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용법에 어긋나는 대소문자 표기, 글자, 무작위 단어 등을 추가해서는 안된다"라고 합니다.

 

(그냥 본인 이름 3글자 간단하게 쓰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ㅎㅎ)

모바일 버전에서  페북 이름 바꾸는 법

1단계

1. 우선 모바일 앱에 들어가시고 위의 사진과 같이 <설정과 공개 범위> 탭을 클릭합니다.

 

2단계

2. 그리고 위처럼 수많은 항목들이 나오지만 <설정> 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단계

3. 그리고 <개인정보> 탭을 클릭하시면 거의 다 하신 겁니다.

 

4단계

4. 이제 개인정보에서 <이름>을 선택하시고 (실수로 이름 못 가릴뻔...ㅋㅋ)

 

5단계

5. 여기서 본인이 원하시는 대로 이름을 바꾸시면 됩니다. 되게 간단하죠??

 

앞서 말했듯이, 변경하면 거의 2달동안 수정을 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ㄷㄷ

마무리하며

되게 간단하죠?? 저도 처음에는 이름을 어떻게 바꾸나 싶었는데 매우 간단하더라고요 ㅋㅋㅋ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제 블로그의 다른 포스팅들도 한 번쯤 봐주세요 ㅎㅎ

 

앞으로도 페이스북 관련한 여러가지 포스팅들을 업로드할테니 봐주시길 바래요 ㅎㅎ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4.27 - [블로그.인스타] - 한달만에 팔로워 1000명 (글귀스타그램)

2021.05.09 - [블로그.인스타] -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3가지 방법 (염탐)

2021.05.14 - [블로그.인스타] - 인스타 스토리 조회 순서 기준은??

2021.06.07 - [꿀팁 정보들] - 사진 화질 높이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