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프리카 BJ 별풍선 순위 확인하는 법!!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by 행복찾아서! 2021. 5. 7. 13:02

본문

반응형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주제는 <아프리카 BJ 별풍선 순위 확인하는 법>입니다. 과연 누가 별풍선으로 가장 많은 수익을 벌고 있을지, 그리고 유명 BJ들은 얼마를 버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별풍선에 관한 건 아래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아프리카 BJ 별풍선 순위를 확인하는 방법

풍투데이

아프리카 TV BJ분들의 별풍선 순위를 확인하는 방법은 <풍투데이>라는 사이트를 활용하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 링크 : poong.today/

 

풍투데이. 별풍선 계산기,실시간 통계,BJ순위

풍투데이. 아프리카TV 별풍선 통계를 제공합니다. 별풍선 계산기, 실시간 통계, 월간 통계, BJ순위, BJ비교, 별풍선 계산 등.

poong.today

해당 사이트 BJ차트에서는 <종합차트>, <일간차트>, <월간차트>, <연간차트> 등을 통해 실시간이나 기간별 별풍선 순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4월 월간차트 상위권

예로 '4월 BJ 월간차트'를 보시면 여캠분들이 한 달에 몇백만 개의 별풍선을 버시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건 거의 억대 연봉이 아니라 '억대 월급'이네요...ㄷㄷ 확실히 '여캠'분들의 별풍선 화력 (풍력)은 장난이 아니네요....ㄷㄷ

 

그래서 실제로 저희가 아는 '감스트', '철구'보다도 그리 유명하지 않은 여캠분들이 더 많이 버신다고 합니다.

 

 

4월 큰손 차트

뿐만 아니라 '큰손'차트를 통해 별풍선을 많이 쏘신 시청자분들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면 많이 쏘시는 분은 한 달에 몇백만 개씩 쏘면서, 몇억씩 쓰고 계시네요....ㄷㄷ 

 

그만큼 돈이 남아도시는 분들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어느 정도로 많아야 저 정도로 쓰실 수 있는 거지...)

 

반응형

 

아프리카티비 2020년 별풍선 순위 TOP5

순위  BJ명 별풍선 
1. [00]이공삼공 24,296,747개 (거의 17억 이상)
2. 안녕난라떼야 21,209,034개 (거의 14억 이상)
3. ♥아리샤 20,621,146개 (거의 14억 이상)
4. 박가린님[♥] 20,291,693개 (거의 14억 이상)
5. 크레용팝엘린 19,294,465개 (거의 14억 이상)

(다 모르는 분들...) 제가 순위표를 대강 다 보면서 느낀 점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여캠분들의 풍력은 넘사벽이다.

 

2. 우리가 흔히 아는 '감스트', '철구'도 미친 듯이 많이 벌지만 풍력은 여캠에 밀린다.

 

3. 우리가 모르는 BJ여도 잘 번다.

 

4. BJ들은 많고 억대 연봉도 넘쳐난다. (진짜 억대연봉 개 많음...ㄷㄷ) (BJ 하는 이유를 알 거 같음)

 

5. 처음 들어보는 BJ인데도 억대 연봉을 받고 있다. (큰손들 진짜 ㄷㄷ)

 

6. 큰손들의 심리가 궁금하다.

 

7. 이 세상에 돈 잘 버는 사람, 부자는 넘쳐나는구나 (저같은 서민은 그저 배알이 꼴릴뿐입니다..)

 

 

마무리하며

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도 꼭 봐주세요!!

 

[관련 포스팅]

2021.05.07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별풍선 1개 가격 얼마지?? (아프리카 tv)

 

별풍선 1개 가격 얼마지?? (아프리카 tv)

별풍선 1개 가격 얼마지?? (아프리카 tv) 안녕하세요. 별 걸 다 포스팅하는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별풍선 1개 가격>입니다. 제가 이번 연도부터 아프리카 TV를 즐겨보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08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넷플릭스 배속 방법 (2배속 이상 가능!!)

 

넷플릭스 배속 방법 (2배속 이상 가능!!)

넷플릭스 배속 방법 (2배속 이상 가능!!) 안녕하세요. 뭐든지 포스팅하고 있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내용은 <넷플릭스 배속 방법>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넷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06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배그 치킨 뜻 (위너 위너 치킨 디너 / winner winner chicken dinne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