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팅데이 뜻 알아보기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신조어,밈

by 행복찾아서! 2021. 5. 28. 22:01

본문

반응형

치팅데이 뜻 알아보기

치팅데이 뜻

안녕하세요. 요즘 벌크업하고 있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에 여러분들과 함께 알아볼 내용은 <치팅데이>입니다.

과연 이 용어가 어떤 의미인지 매우 간단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핵심은 다 담았으니 끝까지 봐주시길 바라요 ㅎㅎ

시작하기 앞서

나도 이런 몸이었으면...ㅠㅠ

저는 최근에 운동을 조금씩 하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너무 멸치여서 더 이상 이렇게 못살겠다는 생각이 들었죠...ㅠㅠ

물론 그렇게 열심히 막 하는 건 아니고, 생각날 때마다 조금씩이라도 하고 있는데 확실히 어렵긴 어렵네요...

벌크업만큼 다이어트도 굉장히 힘들 것 같네요. 그런데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가끔 오늘은 '치팅데이'라는 말을 자주 하시더라고요. 그때 저는 이 용어를 처음 알게 되었고 의미가 궁급해졌습니다.

 

과연 치팅데이는 어떤 의미로 사용되는 용어일까요??

치팅데이의 의미

치팅데이 의미는?

치팅데이(cheating day)는 다이어트로 먹고 싶은 걸 억지로 참다가, 특정 기간마다 한 번쯤 먹고 싶었던 음식들을 먹는 날을 말하는 다이어트 관련 신조어입니다. 간혹 치팅 밀(cheating meal), 치트 데이(cheat day)이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밥을 덜 먹게 되고 당연하게도 탄수화물 섭취가 줄어듭니다. 하지만 5대 영양소는 뭐든지 균형이 있어야 하죠... 그래서 치팅데이 때 다이어트 기간에 비해 좀더 먹음으로써 탄수화물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사실 무엇보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진짜 먹고 싶은 걸 못 먹는다는 스트레스가 장난 아니거든요...ㅠㅠ

그렇기에 치팅데이는 그러한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해소할 수 있어서 장기적으로 다이어트에 더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물론 치팅데이 날에 과도하게 폭식을 해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 치팅데이가 끝나면 바로 다시 식단관리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또 놀러 오세요~~!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도 한 번쯤 봐주세요~!!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5.27 - [꿀팁 정보들] - 착한아이 증후군 뜻 간단설명

 

착한아이 증후군 뜻 간단설명

착한아이 증후군 간단설명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상식들을 다 공부하고 있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뤄 볼 알아두면 좋은 상식은 <착한아이 증후군>입니다. 다소 독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24 - [금융,경제/관련 상식] -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간단설명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간단설명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 간단설명 안녕하세요. 경제 공부하고 있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주제는 <서브프라임 모기지 사태>입니다. 진짜 어려운 주제이지만 최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24 - [꿀팁 정보들] - 현자타임 뜻 간단설명

 

현자타임 뜻 간단설명

현자타임 뜻 간단설명 안녕하세요. 신조어 공부하는 게 제일 재밌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에 포스팅해볼 신조어는 <현자타임>입니다. 과연 해당 단어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21 - [꿀팁 정보들] - 머선 129 뜻 알아보기

 

머선 129 뜻 알아보기

머선 129 뜻 안녕하세요. 이게 무슨 일인지 잘 모르겠는 블로거 메리베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뤄 볼 주제는 사람들이 요즘 많이 사용하는 [머선 129 뜻]입니다. 과연 해당 용어가 무슨

marryvery11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