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 계정 탈퇴,삭제하는 방법

sns/인스타

by 행복찾아서! 2021. 6. 17. 22:02

본문

반응형

제가 오늘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릴 인스타 관련 정보는 <인스타 계정 삭제 방법>입니다! 어떻게 보면 인스타그램을 떠난다는 내용이라 뭔가 모순된 느낌이 드네요 ㅋㅋ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핵심은 모두 담았으니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무엇보다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이번에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어떻게 계정을 탈퇴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인스타 계정 탈퇴하는 방법 

우선 인스타 계정을 탈퇴하는 방법은 PC버전이든 모바일 버전이든 차이가 없습니다.결론부터 말하자면, 인스타그램 앱 자체에는 계정 삭제 기능이 없고, <고객센터>를 통해서 삭제해야 합니다.

 

우선 설명하기 쉽게 PC버전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모바일 버전도 마찬가지입니다 ㅎㅎ)

 

1단계

우선 당연히 인스타그램에 들어가고 난 후, <설정>에 들어가야 합니다.

 

 

 

2단계

그리고 스크롤을 조금씩 내리다 보면 <계정 센터>가 보일 겁니다. 해당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3단계

그리고 계정센터를 클릭하고 나서는 <더 알아보기>를 눌러줍니다. 

 

 

 

4단계

이제 제대로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 들어온 겁니다. 위의 사진에서 보이듯이 <계정 관리> 탭을 클릭해줍니다.

 

5단계

<계정 관리> 탭에는 이번 포스팅에서 알고 싶은 <계정 삭제하기> 탭이 존재합니다. 당연히 저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6단계

그러면 위처럼 여러 가지 질문들이 나오는데 그중에서 <내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려면?>을 클릭해줍니다.

 

 

 

7단계

그렇게 되면, 위처럼 굉장히 복잡해 보이고, 긴 글이 나오는데 다 필요 없습니다. 화살표가 가리키는 저 짙은 부분의 <계정 삭제>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마지막

마지막 단계에는 이렇게 새로운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면서, 계정 삭제 이유를 물어보고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합니다. 그리고 맨 밑의 <삭제> 버튼을 누르시면 계정을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인스타그램 계정들을 삭제하시겠지만, 저는 아직 인스타를 삭제하고 싶지 않네요.. ㅎㅎ참고로 부계정들도 마찬가지로 같은 방식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삭제하려는 부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한 상황에서 위의 과정을 진행해야겠죠.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만한 주제라 이번 포스팅에서 다루게 되었습니다 ㅎㅎ

 

 

마무리하며

다소 두서없이 쓴 글이라 아쉽지만 핵심은 다 알려드린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또 놀러 오세요!!!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6.09 - [블로그.인스타] - 인스타 비공개 하는법

2021.05.18 - [블로그.인스타] - 인스타 부계정 만들기 (비밀계정)

2021.05.14 - [블로그.인스타] - 인스타 스토리 조회 순서 기준은??

2021.04.27 - [블로그.인스타] - 한달만에 팔로워 1000명 (글귀스타그램)

반응형

'sns > 인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스타 비활성화 방법 정리  (0) 2021.07.04
인스타 pc 업로드 2가지 방법  (0) 2021.06.20
인스타 비공개 하는법  (0) 2021.06.09
인스타 노래 올리기 (뮤직 스티커)  (0) 2021.05.28
인스타 탑색탭 노출 후기  (0) 2021.05.23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