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롬 유튜브 재생멈춤 해결법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by 행복찾아서! 2021. 6. 21. 13:28

본문

반응형

크롬 유튜브 재생멈춤 해결법

제가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릴 정보는 <유튜브 재생 멈춤 해결방법>입니다.

 

최대한 쉽고 간단하게 쓴 글이니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핵심은 다 담았으니 끝까지 봐주시길 바랍니다!!

 

(무엇보다 이번 포스팅을 보러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유튜브 재생 오류

오류화면

아마 유튜브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재생 오류'를 겪으신 적이 있을 겁니다.

 

대부분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위의 사진과 같은 화면이 오류 화면이 뜨면서 영상이 중단되셨을 겁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주세요. 재생 ID는 ~~~ 입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말이죠.

 

저도 처음에 되게 당황했었는데, 다행히 해결방법을 찾은 것 같습니다!! 

 

그 방법에 대해 지금부터 설명해드릴 테니 끝까지 봐주세요 ㅎㅎ

유튜브 재생오류 원인은??

제가 어느 정도 테스트를 해본 결과, 생각보다 재생 멈춤 오류의 원인은 단순했습니다.

 

그 원인은 바로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유튜브 애드블록'때문이었습니다.

 

제가 아래 포스팅에서 다룬 방법이었죠...

2021.05.11 - [꿀팁 정보들] -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은??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은??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은??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별걸 다 포스팅하고 있는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내용은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핵심은 무조건

marryvery119.tistory.com

아마, 애드블록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한다고 해서 바로 문제가 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아마 일정 기간, 긴 시간 동안 사용했을 때 이러한 재생 멈춤 오류가 발생하는 것 같았습니다.

 

즉, 아마 현재 이러한 오류를 겪고 계신 분들은 꽤 예전부터 '애드블록'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일 것 같습니다.

 

(물론 제 주관적인 추측입니다.)

유튜브 재생 멈춤 해결법

해결법은 당연히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애드블록'을 삭제하는 것입니다.

 

그 방법을 제가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1단계

1. 우선 크롬 쓰시는 분들, 상단 탭에 있는 저 퍼즐 모양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저 버튼이 '확장 프로그램'들을 다루는 버튼이거든요.

 

2단계

2. 그러면 여러 가지 본인이 사용하시는 확장 프로그램들이 나옵니다.

 

그중 '유튜브용 애드 블록'을 선택하시고, <크롬에서 삭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되게 간단하죠?? 원인이 <애드 블록>인 경우에는 이처럼 쉽게 해결하는 방법이 없을 겁니다.

 

하지만 만약 원인이 애드블록이 아닐 경우에는, "크롬에서 유튜브의 캐시 데이터 등을 모두 제거하는 방법"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마무리하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도 한 번쯤 봐주세요 ㅎㅎ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6.12 - [애니] - 일본 애니 OST 명곡 모음 1탄

2021.06.07 - [꿀팁 정보들] - 사진 화질 높이기

2021.05.27 - [꿀팁 정보들] - 착한아이 증후군 뜻 간단설명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