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킬링타임용 넷플릭스 액션 애니추천!!

애니

by 행복찾아서! 2020. 5. 25. 14:09

본문

반응형

킬링타임용 넷플릭스 액션 애니 추천!!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추천해드리는 메리베리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액션 애니 추천을 주제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요즘 넷플릭스가 대세고 많은 분들이 애용하시기에 넷플릭스로 볼 수 있는 애니 중 재밌는 액션 애니 추천해드리려 합니다!! 제 주관적 경험에서 나온 목록으로 좋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좀 더 많은 애니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들도 한번 참고해주세요!

 

 

1. 문호 스트레이독스

#이능력배틀물 #본즈 #액션물 #개성 있는 캐릭터 #존잘캐 #시리즈 #라이벌 구도 #성장캐 #깔끔한 작화와 화려한 연출

 

<간단한 줄거리>

고아원에서 쫓겨난 소년, '아쓰시'는 배고파하던 중 강가에서 자살하던 '다자이 오사무'를 구하게 된다.

 

그들은 무장탐정사라는 이능력 무장단체로 갖가지 문제들을 해결하는 집단이었다.

 

아쓰시가 그들과 함께 하면서 '포트 마피아'라는 범죄 집단과 대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애니이다.

 

<TMI>

- 현재 1기, 2기, 3기, 극장판까지 나왔기에 정주행 하기 딱 좋은 작품입니다!

 

- 제가 생각할 때 작화 및 연출이 정말 깔끔하고 세련됐다고 생각합니다.

 

- 이능력배틀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애니입니다.

 

 

 

2. 바키

#격투물 #액션물 #잔인함 #독특한 그림체 #먼치킨 주인공 #세계관 최강자들 #넷플릭스 #배틀로얄

 

<간단한 줄거리>

전 세계에 동시다발적으로 흉악범죄자들이 인간을 뛰어넘은 신체능력을 바탕으로 감옥에서 탈출한다.

 

그들은 '패배'를 경험한 적이 없는 최강자들로, '패배'를 맛보기 위해 일본으로 향한다.

 

그래서 바키를 비롯한 일본의 무투가들은 그들과의 배틀로얄을 하게 된다. 

 

<TMI>

- 이 애니는 사실 <바키>라는 만화의 중간 부분의 스토리부터 진행됩니다.

 

- 하지만 그래도 애니에서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줘서 이해하는 데에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 넷플릭스에서 직접 만든 애니라고 합니다.

 

- 굉장히 잔인하기에 그런 거 잘 못 보시는 분들은 피하시길 바라요.

 

 

 

3. 코드 기어스

#메카물 #지능캐 #전략물 #전쟁 #먼치킨 주인공 #라이벌 구도 #명작 #판타지 #초능력 #미래

 

<간단한 줄거리>

세계 최강의 초강대국, 신성 브리타니아 제국은 자원을 노리고 일본을 침략해 식민지로 삼게 된다.

 

그 후 일본인들이 온갖 차별을 받게 된다. 브리타니아 제국의 제11 황자인 소년, 를르슈 람페르지는 정체를 숨긴 채 살고 있었다.

 

하지만 우연히 어떠한 사건에 휘말려 C.C.라는 의문의 여성을 만나게 되고 '기어스'라는 절대복종 능력을 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애니이다.

 

<TMI>

- 1기, 2기, 그리고 최근에 3기도 나와서 정주행 하기 좋습니다!

 

- 애니 덕후들 사이에서 명작이라 불릴 정도로 작품성이 굉장히 뛰어난 작품입니다.

 

- 다만 그림체가 너무 말라서 거부감이 있을 수도 있는데, 저도 그랬는데 보면 볼수록 거의 거부감이 없더라고요.

 

- 단순한 액션물이 아니라 주인공의 지능과 전략을 활용한 전쟁물입니다.

 

 

4. 원펀맨

#먼치킨 주인공 #매드하우스 제작 #미친 역대급 작화 #화려한 액션 #이능력배틀물 #병맛+코믹 #히어로 #힘을 숨기는 주인공

 

<간단한 줄거리>

주인공 사이타마는 히어로가 되고 싶어 매일, 매일 팔 굽혀 펴기 100회, 윗몸일으키기 100회, 스쿼트 100회, 10 km 달리기를 한 결과, 그는 '우주 최강의 사나이'가 된다.

 

그가 한번 펀치를 날리면 적들은 한 번에 죽는 사기적인 능력을 가지게 된다. 사이타마는 이러한 능력 때문에 현타가 오고, 그런 사이타마에게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일들을 다룬 애니이다.

 

<TMI>

- 현재 2기까지 나왔는데, 1기와 2기의 제작사가 달라서 2기 작화는 다소 떨어집니다. 그대로 2기도 충분히 재밌었습니다.

 

- 1기 진짜 꿀잼입니다. 제가 유일하게 하루 만에 다 본 애니입니다.

 

- 작화는 제가 봤던 애니 중 원탑이라고 생각합니다.

 

 

 

5. 페이트 아포크리파

#페이트 시리즈 #넷플릭스 #화려한 액션 #개성 있는 캐릭터들 #이능력 배틀물 #소환수 #마법사 #전쟁 #판타지

 

<간단한 줄거리>

세이버, 아처, 랜서, 라이더, 캐스터, 어쌔신, 버서커 7명의 영웅들을 소환해 전쟁을 벌여, 최후의 승자에게 소원을 들어주는 '성배'를 주는 '성배 전쟁' 중 위그드밀레니아의 한 마술사가 성배를 훔쳐간다.

 

그리고 마술협회로부터의 독립을 하게 되는데, 마술협회는 이를 가만두지 않고 위그드밀레니아와 전쟁을 선포한다.

 

결국 위그드밀레니아의 7명의 서번트와 마술협회의 7명의 서번트가 전쟁을 벌이는 성배 대전이 벌어지게 된다.

 

<TMI>

- 페이트 제로,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로 유명한 페이트 시리즈의 평행세계를 다룬 애니입니다.

 

- 그림체는 평범하지만 작화 및 연출은 정말 화려하다고 생각합니다.

 

- 두 세력의 전쟁을 다룬 애니이기에 스케일이 상당히 크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많이 등장합니다!

 

- 기존 페이트 시리즈를 한번 보시고 보는 게 더 재밌을 것 같습니다.

 

 

마무리하며

정말 다 재밌는 작품들이니 꼭 한 번쯤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또 놀러 오세요~~

 

[애니 관련 추가 포스팅]

2021.06.19 - [애니] - 꼭 봐야 하는 하렘 애니 추천 1탄

2021.06.24 - [애니] - 넷플릭스 애니 추천 TOP 14

2021.02.06 - [애니] - 먼치킨 애니 추천 TOP10

2021.06.28 - [애니] - 넷플릭스 애니 추천 2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