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eoNa - 생명선(生命線) 월희 리메이크 OST

애니

by 행복찾아서! 2021. 5. 2. 19:01

본문

반응형

ReoNa - 생명선(生命線) 월희 리메이크  OST

오늘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노래는 ReoNa라는 J-Pop 가수의 <생명선>이라는 곡입니다!!

<월희>와 <생명선>

월희 오리지널

혹시 <월희>라는 작품을 아시나요???

 

저도 사실 <월희>라는 작품을 코믹스판으로 조금 접해보고 있는 상황이라 잘은 모르지만,

<페이트> 시리즈, <공의 공계>와 같은 "타입문 세계관"을 공유하는 유명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원작은 제가 알기론 미연시 게임이며, <진월담월희>라는 애니판도 나왔는데, 망했다고 합니다.

월희 리메이크판

그런데 <월희>라는 작품을 왜 언급하느냐?

바로 <생명선>이라는 노래가 <월희 리메이크>의 주제가로 사용되었기 때문입니다.!!!! 

 

<월희 리메이크>는 2000년에 나온 오리지널 <월희>의 리메이크판으로 지금 수많은 타입문 세계관 팬들과 월희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고 있는 기대작입니다.

 

저도 월희에 대해 전혀 모른다고 해도 무방한 수준이라 리메이크판을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그렇다면 이제 어떤 노래인지 들어봅시다~~~!!!

생명선 노래 듣기 (1절)

생명선 - ReoNa 

참고로 해당 곡은 게임 예고편에서 공개된 곡이기때문에 풀버전이 아직 나오지도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곡이어서 이번에 추천해드린 것입니다 ㅎㅎ 너무 좋아요!! 월희 팬들도 "이 노래 언제 풀버전 나오냐.."라면서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 리메이크판이 나오고 나서 차례대로 발매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가사>

手のひらに刻まれてる

손바닥에 새겨진 

 

継ぎ接ぎのようなその線に触れて

이어붙여 연결한 그 선을 느껴

 

ひび割れそうな頭とガラスは刺さった心で前へ走る

갈라진 것 같은 머리와 유리가 박힌 마음으로 앞으로 달려 나가

 

壊れかけの世界 崩れそうで目眩

부서져가는 세계 무너질 것 같은 현기증

 

空っぽな体で歪な視界

텅 빈 몸과 비틀린 눈으로 보이는 세계

 

とっくりと脈を討つ命の線

오싹하게 맥이 뛰는 생명선

 

ナイフになぞって伸ばしてしまえたら

나이프에 덧씌워져 뻗어나가 버린다면

 

ねえ誰かが教えて月が見えるなら

저기, 누군가 가르쳐줘 달이 보인다면 

 

消さないで まだ消さないで

꺼뜨리지 말아 줘, 아직 꺼뜨리지 말아줘

 

消えないで まだ消えないで

사라지지 말아 줘, 아직 사라지지 말아줘

 

출처 : 월희 갤러리

곡에 대한 내 느낌

사실 가사들이 월희의 내용을 일부 포함하고 있고, 생명선이라는 제목이 월희에서 굉장히 중요한 소재와도 연결이 되거든요.

 

(원작을 보신 분들은 이해하실 듯...ㅋㅋ) 그래서 그런지 정말 월희와 딱 맞는 주제가였던 것 같습니다.

 

이 곡 덕분에 저는 ReoNa의 팬이 되어버렸고요... ㅠㅠ 월희를 정주행 하기 시작해버렸습니다.

결국 블로그에 글까지 쓸 정도로 제 마음을 앗아간 곡입니다.

 

특히 저는 이렇게 화려하고 긴박하고, 액션신에 쓰일만한 느낌의 빠르면서 진지한 노래들을 굉장히 좋아해서 되게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가수의 음색도 너무 독특해서 기억에 계속 남는 것 같아요.

 

월희 리메이크판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지는 최고의 주제가였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마무리하며

원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그런지 혼자만 이해하는 세계를 포스팅한 거 같은데 ㅋㅋㅋㅋ

많은 분들이 이 노래를 즐겨 듣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빨리 풀버전도 나왔으면 좋겠네요...ㅠㅠ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6.12 - [애니] - 일본 애니 OST 명곡 모음 1탄

2021.05.05 - [음악] - 무조건 좋은 일본 노래 명곡 추천 1탄 (자신있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