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액션 영화들을 추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본 작품들을 기준으로 했으며 시리즈물 자체를 추천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액션 영화 포스팅이지만 액션만이 주가 아니라 스토리나 영상미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서 판단해봤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제가 직접 본 작품들로 주관적으로 추천해드린 거라는 점 참고해주세요!
- 이 영화는 제가 본지 좀 된 영화이지만, 카체이싱 액션만큼은 매우 훌륭한단 범죄 액션 영화입니다. 주인공이 되게 매력적이고 전체적인 영화 느낌이 세련되고 절제된 느낌이어서 뭐랄까 인스타 감성 영화(?)입니다. 나름 결말도 깔끔하게 나고 스토리 구성도 나쁘지 않아서 한 번쯤 킬링타임용으로 보시길 바랍니다.
- 청년경찰은 제가 재밌게 본 영화 TOP에 드는 영화입니다. 강하늘, 박서준 듀오의 웃긴 코믹 연기과 액션, 전반적인 스토리 전개가 모두 완벽했던 영화였습니다. 영화관에서 봤을 때 정말 웃으면서 봤던 기억이 납니다. 여러 번 봤는데도 재밌었던 영화였습니다.
- 액션 하면 블록버스터 영화가 빠질 수 없겠죠. 유명한 게임을 원작을 실사화한 영화여서 엄청난 주목을 받았던 영화입니다. 사실 이 영화는 혹평이 좀 많은 편인데, 저는 솔직히 재밌게 봤던 것 같습니다. 스케일도 좋고, 영상미도 화려해서 보는 맛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사실 누구나 아실만한 유명한 영화 시리즈라서 굳이 긴 소개가 필요 없을 것 같네요. 무려 5 시즌이나 나온 블록버스터 SF 액션 영화로 그야말로 엄청남 스케일과 로봇들의 화려한 액션신이 수많은 팬들을 만들었죠. 저는 특히 4편이 가장 재밌었는데, 다들 그 편에 혹평을 남기더라고요...ㅋㅋ
- 숨겨진 명작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완성도가 높은 작품입니다. '타임리프'라는 콘셉트를 가진 미래 SF전쟁물로 톰 크루즈의 연기력이 일품이었던 영화입니다. 그동안 많이 접한 타임리프물이라서 그리 기대도 안 했는데, 신선한 스토리 전개와 설정 등으로 결말까지 완벽했던 영화였습니다.
-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들 중 하나로 대한민국 영화계에 좀비물을 가져온 기념비적인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급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서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고, 기존 좀비물과는 다르게 한정된 공간 '기차'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다는 점에서 너무나 신선했습니다.
- 그 유명한 스파이더맨 시리즈 영화로 톰 홀랜드 주연이 아닌 앤드류 가필드 주연의 스파이더맨 영화 시리즈입니다. 개인적으로 최근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도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길쭉길쭉한 앤드류 가필드의 스파이더맨이 저는 더 화려해서 보는 맛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스토리도 저는 나름 괜찮았던 것 같고, 액션은 정말 눈이 즐거울 정도로 화려합니다. 시리즈가 2편에서 끝난 게 너무 아쉬운 작품들입니다.
- 아는 사람들은 아는 숨겨진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외계 종족들과 해군들의 전쟁을 다룬 영화입니다. 스케일은 정말 어마어마하며 CG 기술력이 이 정도로 발전했다고 실감하게 만든 영화였습니다. 영상미가 우선 너무 좋았으며 거기에서 오는 생동감 있고 화려한 액션신들은 눈을 즐겁게 만들어줬습니다.
- 여러분들이 아는 그 원더우먼입니다. DC코믹스의 팬인 저는 필수적으로 봐야 했던 영화였는데, 그리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솔직히 매우 잘 만든 작품이라고 말하기는 그렇지만, 원더우먼 특유의 초인다운 빠른 액션과 연출 등은 훌륭했던 것 같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 한 번쯤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순간이동이라는 소재를 중점적으로 다룬 몇 안 되는 영화로 초능력 영화의 표본으로 매우 유명한 작품입니다. 순간 이동자만이 가능한 액션들을 선보이기에 자연스럽게 큰 스케일의 액션신이 나왔던 것 같습니다. 스토리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고 초능력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보셔야 할 작품입니다.
- 기존 매드맥스 시리즈를 굳이 보지 않아도 볼 수 있는 작품으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장르답게 암울한 세계관 내에서 주인공들이 살아나가려는 여정이 스토리의 주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의 액션은 카체이싱을 중심으로 하며 차 위에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싸우는 신선한 액션들이 너무나도 인상 깊었습니다.
- 우리나라에서 정말 큰 인기를 끌었던 천만 영화로 유명 웹툰을 원작으로 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던 영화입니다. 2편까지 나온 시리즈물로 한국 특유의 신파와 판타지 액션까지 챙긴 준수한 작품입니다. 저는 영화관에서 보면서 정말 펑펑 울었던 작품입니다. 저는 영화 보면서 우리나라에서 이 정도 액션이 나온다는 게 놀라웠습니다.
- 우주 배경으로 한 SF 장르 중 매우 유명한 시리즈입니다.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영화답게 정말 어마어마한 영상미와 화려한 CG가 보는 눈을 너무나 즐겁게 만들어줬던 것 같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했고, 분장이나 액션, 스토리도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었던 것 같습니다.
- 우리나라의 몇 안 되는 천만 영화로 아마 많은 분들이 다 아실 것 같지만 혹시 몰라서 추천드립니다. A급 배우들이 총출동한 거의 한국판 어벤저스와도 같은 라인업으로 믿고 볼 수밖에 없는 영화입니다. 우리나라 역사의 아픈 기억을 이야기함과 동시에 액션까지도 챙긴 준수한 작품인 것 같습니다.
- 300은 정말 수많은 명장면과 명대사를 낳은 액션 영화로 '디스 이즈 스파르타!!!'라는 대사는 아직도 많은 예능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는 약간 만화 같은 연출과 영상미에 다소 신선함을 느꼈던 것 같고, 스파르타 소수정예들의 다수를 상대로 한 혈투는 정말 웅장함이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도 시간 나시면 한번 봐주시길 바랍니다!
2022.05.24 - [영화, 드라마] - 넷플 드라마 추천 15가지 - 직접 봤던 꿀잼작들
외계+인 1부 솔직한 리뷰 및 후기 (스포없음) - 류준열, 김태리, 김우빈 (0) | 2022.07.26 |
---|---|
명곡들이 많은 뮤지컬 영화 추천 11가지 (0) | 2022.05.27 |
넷플 드라마 추천 15가지 - 직접 봤던 꿀잼작들 (0) | 2022.05.24 |
영화 분노의 질주 보는 순서 정리 (0) | 2021.07.30 |
킹덤 아신전 리뷰 및 후기 (킹덤 안봐도 되는가) (0) | 2021.07.2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