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일리 스타인펠드 프로필과 노래 추천

음악

by 행복찾아서! 2021. 5. 29. 13:44

본문

반응형

헤일리 스타인펠드 프로필과 노래 추천

헤일리 스타인펠드

안녕하세요. 노래 듣는 걸 무척이나 좋아하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팝가수는 <헤일리 스타인펠드>입니다.

아마 다들 생소하실만한 분인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팝가수들 중 한 명이라 꼭 소개해보고 싶었습니다.

이 가수는 도대체 누구인지, 어떤 노래를 불렀는지 간단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헤일리 스타인펠드 (Hailee steinfeld) 그녀는 누구인가?

헤일리 스타인펠드 사진

이름 : 헤일리 스타인펠드 (Hailee Steinfeld)

국적 : 미국

생년월일 : 1996년 12월 11일 (생각보다 되게 어리네..ㄷㄷ)

장르 : 팝, 댄스

특징 :

- 키가 173cm 정도로 상당히 큰 편이다. 

- 사실 가수뿐만 아니라 배우, 모델까지 하는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 유명 영화 <비긴 어게인>에서 주인공 댄의 딸(바이올렛)로 나온다.

- 테일러 스위프트와 친하다. 테일러 스위프트를 중심으로 유명 셀럽들이 모인 '테일러 스쿼드'의 멤버로 알려져 있다.

 

간단하게 그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그럼 이제 그녀의 노래들을 제 주관 100% 하에 추천해보겠습니다!

1. Starving (feat. Zedd)

뮤직비디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곡은 헤일리의 대표곡이라고 할 수 있는 <Starving>입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한 번쯤 흘려 들어본 적이 있을 만한 멜로디일 거예요. 잔잔한 비트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점점 합쳐지면서 절제된 신남?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 곡은 제가 가사까지 외울 정도로 진짜 좋아해서 여러분들께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이 곡은 정말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것 같아요. 

 

점수 : 100점 / 100점

2. Rock Bottom (feat. DNCE)

뮤비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곡은 강렬한 보컬이 특징인 <Rock Bottom>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Starving>과 아예 정반대인 느낌으로, 헤일리의 보컬이 시원시원하게 분위기를 잡아주는 곡입니다.

전체적으로 뭐랄까 팝이면서도 락의 느낌이 나는 것 같았어요. 헤일리가 이렇게 고음을 잘하는 가수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던 곡인 것 같습니다. 후렴 부분은 손을 위아래로 흔들고 싶을 정도로 신납니다..!!  

 

점수 : 98점 / 100점

3. Love Myself 

뮤비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곡은 중독성 있는 후렴이 매력인 <Love Myself>입니다.

헤일리의 곡들이 약간 이런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초반에는 적당히 잔잔하게 가다가 후렴 부분에서 세게 터트리는 것 같습니다. 이곡도 마찬가지로 후렴부분에서 높은음과 함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입니다. 계속 듣다 보면 같이 가사를 흥얼거리고 있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죠...ㅋㅋ

참고로 해당 곡은 가사가 '자기 위안'을 암시하는 것 같다는 논란이 있었다고 합니다..(뭐 그럴 수도 있지...)

 

점수 : 97점 / 100점

4. Most Girls

뮤비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곡은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Most Girls>입니다.

이 곡은 지금껏 소개해드린 곡들과 달리 과도하게 신나는 곡은 아닙니다. 전체적으로 일관성 있는 분위기로 진행되고 있죠. 다소 단조롭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트렌디한 비트와 헤일리의 음색,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오히려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주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 곡을 보면, 굳이 신나고 시끄러운 사운드가 아니어도 충분히 몸이 반응할 수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점수 : 99점 / 100점

5. Let Me Go (feat. Florida Georgia Line, watt)

뮤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곡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Let Me Go>라는 노래입니다.

이 곡은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메인인 곡으로 <Starving>과 비슷하게 잔잔한 느낌도 있으면서 굉장히 신납니다.

전체적인 곡의 멜로디가 안 좋은 부분이 없다고 할 정도로 귀에 듣는 재미를 보장해주고 있죠..ㄷㄷ

특히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Instrumental파트는 저도 모르게 리듬을 타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진짜 꼭 들어주세요...ㅠㅠ 진짜 너무 좋아요... (피처링으로 나온 두 남자의 보컬도 굉장히 취향저격...)

 

점수 : 101점 / 100점

마무리하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정말 다 좋은 곡들인데 제 어휘력이 부족해서 잘 표현을 못한 것 같네요. 사실 백문이 불어일청이라고, 그냥 한번 들어보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제 다른 포스팅들도 한번 봐주세요 ㅎㅎ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5.22 - [음악] - 릴 나스 엑스 노래 추천

 

릴 나스 엑스 노래 추천

릴 나스 엑스 노래 추천 안녕하세요. 노래 듣는 걸 굉장히 좋아하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뤄볼 내용은 [릴 나스 엑스(Lil Nas X)의 노래추천]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27 - [음악] - 저스틴 비버 프로필과 노래 추천

 

저스틴 비버 프로필과 노래 추천

저스틴 비버 프로필과 노래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노래 듣는 것에 심취해버린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팝가수는 바로 연예인들의 연예인 <저스틴 비버>입니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26 - [음악] - 소코도모 프로필 및 노래 추천

 

소코도모 프로필 및 노래 추천

소코도모 노래 추천 안녕하세요. 힙합을 겁나 좋아하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내용은 래퍼 <소코도모 노래추천>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여서 꼭 소개해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25 - [음악] - 디제이 칼리드 노래추천

 

디제이 칼리드 노래추천

디제이 칼리드 노래추천 안녕하세요. 노래 듣는 거 너무 좋아하고 추천해드리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내용은 <디제이 칼리드 노래 추천>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marryvery11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