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스틴 비버 프로필과 노래 추천

음악

by 행복찾아서! 2021. 5. 27. 14:2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노래 듣는 것에 심취해버린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팝가수는 바로 연예인들의 연예인 <저스틴 비버>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지만, 저스틴 비버가 누군지 소개해드리고 노래들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제 주관 100%의 글이라는 점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최선을 다해서 쓴 글이니 끝까지 봐주세요!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그는 누구인가?

저스틴 비버 사진

이름 : 저스틴 비버 (Justin Bieber)

생년월일 : 1994년 3월 1일 (와 한국 나이로 28살인데 이렇게 월드스타가 되다니... 부럽네요...)

국적 : 캐나다 (미국인 줄 알았는데)

특징 : 

- 유부남이다. 2018년에 헤일리 비버와 결혼했다.

- 인기 팝가수 셀레나 고메즈의 전 남자친구로 유명하다. 둘은 수없이 깨지고 다시 사귀길 반복했다고 한다.

- 한국에서는 '뜨또'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비버가 SNS에  <사랑해요 한국!>이라는 글과 함께 '비버'를 몸에 타투로 새긴 사진을 올렸다. 사람들이 이것을 보고 비버가 아닌 '뜨또'라고 읽게 되면서 생긴 별명이라고 하네요.

비버의 한국사랑

 

간략하게 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제는 그의 노래들 중 좋은 노래들을 뽑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 주관 100%에 의한 것이기에 여러분 취향에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ㅠㅠ

 

 

 

1. Love Yourself

뮤직비디오

첫 번째 곡은 감성적이고 잔잔한 분위기의 <Love Yourself>입니다.

제가 이 노래를 좋아하는 이유는 음역대가 그리 높지 않아서 저도 따라 부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팝송은 부르고 싶고, 음역대는 낮을 때, 가장 부를만한 곡인 것 같습니다. 해당 노래의 가사는 제가 알기로 헤어진 연인에게 하는 말을 담은 것이라고 합니다. 아마 셀레나 고메즈를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소리도 오고 갔죠.

 

점수 : 98점 / 100점

 

 

2. Mistletoe

뮤직비디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곡은 저스틴 비버의 캐럴 노래 <Mistletoe>입니다.

처음에 이 노래가 왜 캐롤 노래인 줄 몰랐습니다. 근데 'Mistletoe'가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에 쓰이는 겨우살이를 말한다고 합니다. 이 노래도 상당히 잔잔한 분위기지만 멜로디가 굉장히 좋아서 생각날 때마다 듣게 되는 곡입니다. 확실히 비버의 음색은 이런 잔잔한 곡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것 같네요.

 

점수 : 97점 / 100점

 

 

 

3. Sorry

뮤직비디오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곡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인 <Sorry>입니다.

앞서 말한 곡들과 다르게, 댄스곡이며 신나고 밝은 분위기가 특징인 곡입니다. 그러면서도 저스틴 비버의 간절한 목소리가 어우러졌죠. 제목인 'Sorry'에서도 알 수 있듯이 누군가에게 사과하는 곡인데, 이게 아마 전 여자 친구인 셀레너 고메즈에게 바치는 곡이라는 얘기도 많았습니다. 신나는 일렉트로닉 음악을 듣고 싶으신 분들은 꼭 들으세요!!

 

점수 : 99.9점 / 100점

 

 

 

4. As Long As You Love Me (feat. Big Sean)

뮤직비디오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곡은 뭔가 간지 나는 <As Long As You Love Me>입니다.

이 곡은 살짝 다크한 분위기에 신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합쳐져 특유의 분위기가 있는 곡입니다.

제가 확실히 리듬탈 수 있는 신나는 노래들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그리고 후렴의 라라라라라~ 부분이 되게 중독성 있는 것 같아요. 참고로 이 곡은 어쿠스틱 버전도 있는데, 그 버전도 되게 좋으니 한번 들어보세요!!

 

점수 : 97점 / 100점

 

 

5. I Don't Care

뮤직비디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곡은 이제 누구나 다 아는 가수 에드시런과 함께한 <I Don't Care>입니다.

에드시런과 함께해서 그런지 시작부터 귀에 쏙쏙 들어오는 사운드들이 되게 매력적인 곡입니다.

에드시런과 비버 둘다 음색이 장난 아니게 좋아서 그런지 되게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적당히 신나면서 리듬타기 좋아요. 드라이브할 때나 맘편히 쉬실 때 듣기 좋은 곡 같습니다. 

 

점수 : 96점 / 100점

 

 

마무리하며

이번 저스틴 비버 노래 추천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제 다른 포스팅들도 한 번쯤 봐주세요 ㅎㅎ 다음에도 제 블로그에 놀러 와주세요~~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5.25 - [음악] - 디제이 칼리드 노래추천

2021.05.26 - [음악] - 소코도모 프로필 및 노래 추천

2021.05.22 - [음악] - 릴 나스 엑스 노래 추천

2020.05.25 - [애니] - 킬링타임용 넷플릭스 액션 애니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