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제이 칼리드 노래추천

음악

by 행복찾아서! 2021. 5. 25. 16:30

본문

반응형

디제이 칼리드 노래추천

디제이 칼리드 노래추천

안녕하세요. 노래 듣는 거 너무 좋아하고 추천해드리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내용은 <디제이 칼리드 노래 추천>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인 디제이 칼리드의 노래들 중 가장 좋아하는 곡들을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100% 제 주관에 의거한 포스팅이라는 점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꼭 끝까지 봐주세요~~!!

DJ Khaled 그는 누구인가?

DJ Khaled

이름 : DJ Khaled (디제이 칼리드)

생년월일 : 1975년 11월 26일 

국적 : 미국

장르 : 힙합, 댄스, EDM 등

특징

- 시그니처 사운드로 유명하다. "We The Best Music!", "Another One", "DJ Khaled" 등

- 힙합 프로듀서로 알려져 있지만, 그는 사실 프로듀싱을 하지 않는다. 정확히는 프로듀서들을 발굴해 곡에 맞는 유명 뮤지션들을 섭외해 앨범을 발표하는 것이다. 정확히 총괄 작업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음악적으로 하는 일은 없다고 볼 수 있다. 하는 것이라곤 시그니처 사운드 넣기...ㅋㅋ

- 그럼에도 섭외력과 인맥은 뛰어나다.

- 상당히 과체중이다. 키가 170cm도 안되지만 100kg가 넘는 몸무게를 유지 중이다.

 

디제이 칼리드는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인데요. 

그의 곡들 중 제가 좋아하는 곡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I'm the One (feat. Justin Bieber, Quavo, Lil Wayne, Chance The Rapper)

뮤직비디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곡은 아마 여러분들도 아실만한 곡인 <I'm the One>입니다.

앞으로 나올 곡들도 마찬가지겠지만, 디제이 칼리드가 명색이 힙합 프로듀서이기 때문에, 사실상 노래 부르는 분들은 피처링진이라는 점 명심해주시길 바랍니다!

이 곡은 제가 좋아하는 저스틴 비버가 훅을 맡고, 3명의 래퍼가 벌스를 맡은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단연 이 곡이 빌보드 핫 100 1위까지 달성하고,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린 것은 저스틴 비버의 훅 덕분이죠. 특유의 깔끔한 보이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정말 곡을 캐리했다고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곡의 분위기를 정말 잘 만들어준 비트도 정말 좋았습니다. 파티, 여름 분위기에 맞는 최고의 비트였어요.

 

점수 : 100점 / 100점

2. LET IT GO (feat. Justin Bieber, 21 Savage)

뮤직비디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곡은 제가 최근에 가장 자주 듣고 있는 <LET IT GO>입니다.

겨울왕국의 <Let it go>와 제목이 같아서 그런지 이 제목으로 지으면 대박 낼 수 있는 건가 생각이 듭니다 ㅋㅋㅋ

이 곡도 사실 <I'm the One>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제가 확실히 파티 느낌이 나는 곡들을 좋아하고, 디제이 칼리드가 특화된 분야인 것 같아요. 이번 곡도 사실 저스틴 비비의 훅이 너무 좋아서 계속 듣게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이 정도면 저스틴 비버 노래 추천인 것 같네요 ㅋㅋㅋ)

 

점수 : 100점 / 100점

3. I DID IT (feat. Post Malone, Megan Thee Stallion, Lil Baby, DaBaby)

음원

세 번째 곡은 앞서 말한 곡들과 살짝 느낌이 다른 힙합 장르의 <I DID IT>입니다.

피처링진만 보더라고 힙합 느낌이 물씬 날 것 같네요. 앞서 말한 곡들에 비해 살짝 센? 느낌이 있어서 좋습니다.

특히 포스트 말론의 훅도 되게 중독성 있고 멋있어서 계속 듣게 되는 것 같습니다.

디제이 칼리드 노래들이 확실히 훅이 너무 좋아요. 인기 있는 훅을 캐치하는 능력이 뛰어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릴 베이비와 다베이비, 두 명의 베이비들이 있다는 점도 나름 재밌는 포인트네요 ㅋㅋ

 

점수 : 97점 / 100점

4. No Brainer (feat. Justin Bieber, Quavo, Chance The Rapper)

뮤직 비디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곡은 <No Brainer>입니다.

이 곡도 앞서 말한 <I'm the One>과 <LET IT GO>와 거의 비슷하게 밝고 신나는 느낌의 곡입니다. 

아무래도 저스틴 비버가 참여해서 그런지 비슷한 느낌이 나는 것 같네요. 그럼에도 디제이 칼리드의 곡 분위기와 저스틴 비버의 훅이 너무 잘 어울려서 앞으로도 계속 합작해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이 곡의 별미도 역시 저스틴 비버의 훅입니다. (솔직히 외국 힙합의 랩 파트는 가사를 못 알아들어서 그런가 기억에 남지는 않더라고요.) 이 곡도 빌보드 핫 100 2위를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던 곡입니다.

 

점수 : 96점 / 100점 

마무리하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너무 제 취향이 들어가서 그런지, 비슷한 느낌의 곡들이 많은 것 같네요...ㅋㅋㅋ

제 듣는 귀가 확실히 수준 높지 않아서.. 죄송합니다ㅠㅠ 그래도 정말 좋은 곡들이니 꼭 다 들어보시길 바라요!!

제 블로그의 다른 포스팅들도 시간 나시면 봐주세요 ㅎㅎ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5.22 - [음악] - 릴 나스 엑스 노래 추천

 

릴 나스 엑스 노래 추천

릴 나스 엑스 노래 추천 안녕하세요. 노래 듣는 걸 굉장히 좋아하는 블로거 메리베리입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다뤄볼 내용은 [릴 나스 엑스(Lil Nas X)의 노래추천]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05 - [음악] - 무조건 좋은 일본 노래 명곡 추천 1탄 (자신있음)

 

무조건 좋은 일본 노래 명곡 추천 1탄 (자신있음)

안 좋을 수 없는 일본 노래 추천 1탄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다 좋아하는 블로거 메리베리라고 합니다 ㅎㅎ 제가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일본 노래 명곡 추천 1탄'입니다!! 제 블로그를 좀

marryvery119.tistory.com

2021.05.02 - [애니] - ReoNa - 생명선(生命線) 월희 리메이크 OST

 

ReoNa - 생명선(生命線) 월희 리메이크 OST

ReoNa - 생명선(生命線) 월희 리메이크  OST 오늘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 노래는 ReoNa라는 J-Pop 가수의 <생명선>이라는 곡입니다!! <월희>와 <생명선> 혹시 <월희>라는 작품을 아시나요??? 저도 사

marryvery119.tistory.com

2020.08.06 - [애니] - (여자)아이들의 여름저격 신곡! 덤디덤디(DUMDi-DUMDi) 무슨 뜻인가

 

(여자)아이들의 여름저격 신곡! 덤디덤디(DUMDi-DUMDi) 무슨 뜻인가

(여자) 아이들의 여름 저격 신곡! 덤디덤디(DUMDi-DUMDi)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추천해드리는 메리베리입니다! 이번에 제가 리뷰할 곡은 (여자) 아이들의 신곡, '덤디덤디'입니다!! 원래 아이들에

marryvery119.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