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국내 미녀 골퍼, 이쁜 골프 선수들 모음 1탄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by 행복찾아서! 2021. 10. 4. 14:17

본문

반응형

오늘은 국내 여자 골프선수들 중 미녀 골퍼, 미녀 골프선수, 이쁜 골프선수들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아버지께서 여자골프를 좋아하셔서 저도 가끔 골프 중계를 보는데, 여자 골프 선수분들이 다들 너무 이쁘시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사심도 채울 겸 제가 좋아하는 미녀 골퍼분들을 모아 소개해보겠습니다! 당연히 이번 포스팅에 소개해드리는 분들은 제 기준에 아름다우신 분들로 선정했습니다.

 

 

1. 박결

박결
박결

박결 프로는 1996년 1월 9일 생으로 2014년도에 KLPGA에 입회했다고 합니다. 데뷔 때부터 기대주로 불릴 정도로 실력 또한 뛰어나며 박결 프로의 이쁜 외모는 미녀 골퍼 TOP3에 뽑힐 정도라고 합니다.

 

키는 대략 167cm로 큰 편이며 긴 기럭지에서 나오는 비율과 탄탄한 몸매도 훌륭해서 더욱더 호감이 가는 것 같습니다. 박결 프로님은 제가 생각하는 국내 골퍼분들 중 가장 이쁘신 분이라서 첫번째로 꼭 소개하게 되었네요.

 

박결 프로님 인스타그램 계정에 가시면 정말 이쁜 사진들이 많으니 가서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2. 오지현

오지현
오지현

오지현 프로는 1996년 1월 3일 생으로 2013년도에 KLPGA에 입회했습니다. 나이가 박결 프로와 같이 빠른 1996년생이네요. 키도 무려 169cm라서 굉장히 좋은 비율을 가지신 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키가 큰 여성분을 굉장히 좋아해서 더욱 매력있다고 생각되는 것 같고, 얼굴에서는 눈이 상당히 매력적이신 것 같습니다. 2021년 8월 1일 기준으로 KLPGA 통산 7승을 하셨다고 합니다.

 

 

3. 박진이

박진이
박진이

박진이 프로는 1996년 9월 5일 생으로 2014년도에 KLPGA에 입회하셨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소개해드리는 세 분의 미녀 골퍼분들이 모두 1996년생이네요..ㅋㅋㅋ (황금세대인가...)

 

키는 무려 168cm로 큰 편에 속하십니다. 그래서 서있으실 때 상당히 비율이 좋아 보이십니다. 아쉽게도 우승 경력은 없지만 레슨 골퍼로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계십니다.

 

저희 아버지가 보시는 골프TV의 레슨에서 종종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제가 상당히 좋아하는 분위기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 처음으로 제가 골퍼분을 좋아하게 되었죠.

 

반응형

 

4. 박현경

박현경
박현경

박현경 프로는 2000년 1월 7일 생으로 2018년도에 KLPGA에 입회하셨다고 합니다. 저랑 나이 차이가 별로 안 나는 데 벌써 프로 골퍼라니... 새삼 제가 무력하게 느껴지네요.

 

키는 167cm 정도로 큰 편이며 전형적인 미녀 스타일이기보다는 귀엽고 정이 가는 외모가 특징이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운동하면서 적당하게 부담스럽지 않게 이쁜 스타일이 좋아서 특히 맘에 드시는 분입니다.

 

KLPGA 통산 3승이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계시며 어린 나이에도 훌륭한 실력을 뽐내고 있으십니다. 참고로 아버지 박세수 씨가 프로 골퍼셨고 실내 골프 연습장도 운영하셨다고 합니다. 확실히 재능과 환경이 실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을 준 것 같습니다.

 

 

 

5. 정현우

정현우
정현우

정현우 프로는 1985년 6월 9일 생으로 2007년도에 KLPGA에 입회하셨다고 합니다. 무려 키가 178cm로 웬만한 남성보다도 크셔서 그런지 훌륭한 비율을 가지고 계십니다.

 

현재는 은퇴하신 걸로 보이며 한때 김사랑의 골프 의류 CF 대역으로 출연하신 적이 있다고 합니다. 김사랑 님도 연예인 중 탑급 몸매를 지니신 분인데, 그런 분의 대역이니 몸매는 이루어 말할 필요가 없을 듯합니다. 제가 생각할 때 국내 골퍼들 중 몸매 하나는 원톱인 것 같습니다.

 

 

6. 정지유

정지유
정지유

정지유 프로는 1996년 1월 10일 생으로 2015년도에 KLPGA에 입회하셨다고 합니다. 키는 173cm로 상당히 큰 키를 가지고 계셔서 그런지 쭉쭉 뻗은 시원한 비율이 훌륭하신 분입니다.

 

아직 우승 경력도 없고 참가 대회 수도 상당히 적으십니다. 외모를 보시면 상당히 인형 같은 느낌이 강해서 미녀 골퍼로 자주 거론되신다고 합니다. 골프도 18살쯤에 늦게 시작했으며 어머니께서 캐디를 맡으신다고 합니다.

 

 

 

7. 안소현

안소현
안소현

안소현 프로는 1995년생 4월 16일 생으로 2013년도에 KLPGA에 입회하셨다고 합니다. 키는 167cm로 큰 편이고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몸매가 상당히 좋으십니다.

 

어렸을 때에는 피아니스트를 꿈꾸셨다고 하며 아버지를 따라 우연히 간 골프에 재미를 느껴 프로를 꿈꾸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직 우승 경력은 없으시며 하부 투어에서는 3회의 우승을 하셨다고 합니다.  제가 안소현 프로님 인스타그램에 가봤는데 거의 아이돌 재질의 사진들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마무리하며

왠지는 모르겠지만 골퍼분들은 키가 다들 크신 것 같고, 어린 나이에 프로 생활을 하니 되게 다들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도 골프 한번 쳐보고 싶기는 한데, 집에 돈이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도 한 번쯤 봐주세요!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7.03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키 큰 여자 연예인들 모음 1탄

2021.05.29 - [음악] - 헤일리 스타인펠드 프로필과 노래 추천

2021.05.27 - [음악] - 저스틴 비버 프로필과 노래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