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롬 poshukach.com 오류 해결하는 방법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by 행복찾아서! 2021. 10. 7. 22:28

본문

반응형

오늘은 제가 예전에 겪었던 문제인 [크롬 poshukach.com]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보겠습니다. 아마 이 포스팅을 보러 오신 분들은 갑작스러운 크롬의 변화에 놀렸을 텐데요. 어떻게 poshukach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간단하게 설명해보겠습니다.

 

 

poshukach.com  원인 및 증상

poshukach.com
poshukach english search

poshukach.com은 바이러스성 검색 프로그램으로 대체로 무료 프로그램들을 통해 여러분의 컴퓨터로 침투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poshukach.com에 감염되게 된다면, 여러분의 크롬 브라우저 설정이 맘대로 바뀌며 기본 검색엔진이 위와 같은 poshukach.com으로 변합니다.

 

실제로 저도 poshukach.com에 감염되었을 때, 난데없이 크롬 브라우저의 기본 검색엔진이 구글에서 poshukach.com으로 멋대로 바뀌게 됩니다.

 

딱히 컴퓨터 자체에 크나큰 오류가 생기는 바이러스는 아니어서 그나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poshukach.com은 사실상 검색엔진으로 쓸 수는 있지만, 구글에 비해 너무나도 불편한 디자인이여서 하루빨리 문제를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반응형

 

poshukach.com 해결방법

이제 가장 중요한 poshukach.com 문제를 해결하는 법은 생각보다 되게 간단합니다.

 

poshukach.com-해결-1단계
1단계

우선 크롬 작업표시줄에서 점 3개로 되있는 아이콘을 클릭 후 위처럼 설정창에 들어가야 합니다.

 

 

 

poshukach.com-해결-2단계
2단계

그러고 나서 [검색엔진]을 선택한 후, [주소 표시줄에서 사용되는 검색엔진]에서 다시 구글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기서 네이버나 다음 등 다른 검색엔진을 설정할 수 있지만 크롬이 원래 구글 꺼라 그런지 구글만 크롬 화면 가운데에 큰 검색창을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poshukach.com-해결-3단계
추가설명

그리고 저기서 [검색엔진 관리]에 들어가 poshukach.com을 목록에서 제거해주는 것도 해주면 좋을 듯합니다.

 

저는 이미 지워놨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간단한 과정을 통해 여러분을 당혹시켰던 녀석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도저히 언제 감염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당황스러웠던 경험이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소 부족한 글이었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09.12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크롬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정리 (모바일/PC)

2021.07.28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유튜브(YouTube) 수익창출 조건은??

2021.07.13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유튜브 화면 깨짐 현상 해결하는 법

2021.06.21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크롬 유튜브 재생멈춤 해결법

2021.05.11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크롬 유튜브 광고 제거 방법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