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 눈썹문신 후기 (통증,시간, 가격, 탈각 등)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by 행복찾아서! 2021. 11. 6. 16:29

본문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 눈썹 문신 후기]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아마 눈썹문신을 해볼지 고민하시는 남자분들이 굉장히 많을 것 같은데요.

 

제가 받은 눈썹문신의 가격, 시술 과정, 통증, 관리 등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보겠습니다. 우선 어떻게 시술을 진행했는지 제가 경험한 바를 처음부터 다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눈썹문신 시술 과정 (+통증, 시간, 가격)

우선 시술받으려는 성형외과에 가면 실장님과 함께 상담부터 받습니다.  (저는 참고로 압구정에 있는 유명한 성형외과에서 시술을 받았습니다.)

 

잘 몰랐는데 눈썹문신도 여러 가지 방식이 있고 가격대 및 지속시간도 다르다고 합니다. 저는 실장님이 추천해주신대로 대부분 남자들이 하는 콤보 방식으로 결정했고 가장 비싼 방법이었습니다.

 

콤보 방식은 대략 20만 원 정도였던 것 같고, 다른 방식들은 10만 원 이하도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그 이후에는 이제 간호사님이 눈썹문신 전에 '마취크림'을 눈썹에 발라주시고 랩까지 씌워주십니다. 

 

눈썹문신-마취크림
신봉선-눈썹문신-마취크림

위 사진에서 개그우먼 신봉선님이 마취크림을 바른 것처럼 바르는데, 되게 모습이 웃깁니다...ㅋㅋ 저 상태로 대략 20분(?) 정도 기다리면 본격적인 시술을 위해 시술실로 들어갑니다.

 

거기서 선생님에게 어떤 느낌을 해줬으면 하는지 대략적으로 말씀드리면, 알아서 도안을 그려주십니다. 그 도안을 보고 이대로 할지, 다르게 할지 계속 말씀드리면 되고, 좀 이따 시술을 시작해주십니다.

 

시술을 시작하고 나서 고통은 솔직히 말해서 거의 없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물론 살짝 따끔거림이 있기는 한데 정말 '누구나 쉽게 참을 수 있을 만한 통증'이니 걱정은 하실 필요 없습니다. 시술시간은 대략 30분 정도였던 것 같고, 아마 콤보방식이 유독 시술시간이 길었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2. 눈썹문신 후 관리 (+탈각)

제가 기억하는 눈썹 문신 후 관리방법들에 대해서 간단히 다뤄보겠습니다.우선 다행히 세안은 시술한 날부터 바로 해도 되지만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는 것은 금지라고 합니다. 

 

아마 색조화장을 지우는 클렌징 오일이 눈썹 색소를 지울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탈각'입니다. 

 

눈썹문신을 하고 나서 약 3일 정도 지나면 눈썹에서 '각질'같은 게 생기면서 진했던 색이 빠집니다. 근데 여기서 이 떨어져 나오는 각질들은 뜯거나 세게 긁으면 안 된다고 합니다. 

 

저도 이렇게 각질이 생기는 탈각 과정에서 눈썹이 꽤 간지럽긴한데 세수하면서 살짝 눌러주니까 좀 낫더라고요. 그렇게 시간이 좀 더 지나면 이제 탈각 과정이 끝나고 눈썹이 매우 자연스러워집니다. 

 

 

3. 눈썹문신 전후 

그렇다면 눈썹문신 전후 차이는 얼마나 날까요?

 

눈썹문신-전후차이
눈썹문신-전후

위의 전후 차이 사진을 확인해보시면 숱이 매우 부족했던 눈썹이 확실히 진해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좀 지저분한 모양의 눈썹이 눈썹 문신 후에는 일자로 깔끔하게 정돈되었습니다.

 

제 지인분들이 말하시길, 좀 더 사람이 진중해보이고 눈빛이 선명해 보인다는 감상을 말해주셨습니다. 물론 시술받은 직후에는 눈썹이 약간 짱구 눈썹처럼 너무 두껍고 짙어보이는데, 그것 나름대로 또 괜찮습니다. 

 

저 또한 오히려 눈매교정 수술보다도 더 만족감이 드는 시술이었고 나중에 리터치도 꼭 받으러 갈려고 합니다. 

 

 

4. 눈썹문신 결론

꼭 해보세요!! 저처럼 특히 눈썹이 너무 옅은 분들은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인상이 바뀔 수 있으니 강추드립니다! 저는 정말 대만족 중이며 크게 부담이 안 가는 시술이라서 누구나 한 번쯤 해볼 만한 것 같습니다. 

 

[제 블로그의 다른 글들]

2021.11.06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남자 안검하수 눈매교정 1달 후기 (+ 국소마취 고통)

2021.10.04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 - 국내 미녀 골퍼, 이쁜 골프 선수들 모음 1탄

2021.10.01 - [금융,경제/특징주 알아보기] - 남북경협 관련주 모음 1탄

2021.09.25 - [애니] - 오징어게임 같은 데스게임 장르 만화,애니 추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