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BE (파랑 정수) 버는 법 총정리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롤(리그오브레전드)

by 행복찾아서! 2021. 5. 5. 13:01

본문

반응형

제가 이번에 포스팅할 주제는 롤 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필요한 BE(파랑 정수) 버는 법입니다! 저는 롤을 하면서 하고 싶은 챔피언이 너무 많은데, BE(파랑 정수)가 없어어 챔피언을 못 사는 경우가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저도 알아볼 겸 BE(파랑 정수)를 벌 수 있는 법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편하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BE 버는 첫번째 방법

우선 사실상 가장 중요하고 가장 효과적인 BE 버는 방법은 <챔피언 파편>입니다. 챔피언 파편은 말 그대로 챔피언을 주는 것이 아닌 파편을 줌으로써, 이를 온전한 챔피언으로 기존 가격에 비해 싼 가격에 챔피언을 구매할 수 있고, 7일간 대여하거나, 추출해 BE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출 시 얻을 수 있는 BE>

챔피언의 기존 가격 추출 시 얻는 BE
450 BE 90 BE
1,350 BE 270 BE
3,150 BE 630 BE
4,800 BE 960 BE
6,300 BE  1,260 BE

이 표를 보시면 아실 수 있듯이, 챔피언 파편에서 챔피언이 잘 걸리면 최대 1,260 BE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들에 비해 가장 빠르고 많은 BE를 얻을 수 있기에 많은 분들이 챔피언 파편을 얻으려고 혈안이 돼있죠...ㄷㄷ

 

 

 

<그럼 챔피언 파편은 어떻게 얻을 수 있는가?>

1. 이벤트를 통한 토큰 교환

롤은 주기적으로 <토큰>을 뿌리는 행사들을 하고, 미션을 깨면 토큰을 줍니다. 그 토큰들을 50개 모으면 무작위 챔피언 파편 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토큰 10개로 BE 100개로 교환할 수도 있지만, 앞서 말했듯, 챔피언 파편은 최소 90 BE ~ 최대 1,260 BE를 얻을 수 있는 개사기 재테크 수단이기에 무조건 챔피언 파편으로 교환하시길 바랍니다!!

 

2. 마법상자

마법상자는 정말 다양한 것들이 나오는 훌륭한 랜덤 뽑기 템이죠ㅋㅋㅋㅋㅋ 아래의 확률표를 보시면, 저희가 원하는 챔피언 파편을 얻을 확률은 약 25% 정도네요. 25% 정도면 뭐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ㅋㅋ

주요 전리품
상품 유형 획득률
스킨 파편 50%
4,800BE 이상의 챔피언 파편 25%
온전한 감정표현 10%
와드 스킨 파편 (주황정수 150개 포함) 11.50%
온전한 아이콘 (주황정수 150개 포함) 3.50%
추가 획득 가능 전리품
상품 유형 획득률
온전한 신화급 스킨 0.04%
보석 3.60%
보너스 마법공학 상자 및 열쇠 10%

 

 

 

<그렇다면 또 마법상자는 어디서 얻어??>

1. 마법상자는 앞서 말한 롤 이벤트에서 토큰을 얻으면서, 간혹 마법상자를 주실 때가 있습니다. (챔피언 파편도 받았던 적 있었음)

 

2. 지인과 파티를 구성해 게임 플레이 후 파티 멤버 중 누구라도 S- 이상의 등급을 받을 시 멤버 모두가 상자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3. 시즌 중에 한 번도 플레이하지 않은 <보유 챔피언>을 플레이할 때 (로테이션은 안 되는 걸로 알고 있음)

 

그리고 마법상자를 열다가 간혹 BE도 그냥 주니까 꼭 얻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상자는 한 달에 최대 4개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열쇠는 솔직히 다들 많이 있으시죠..?)

 

3. 챔피언 캡슐

챔피언 캡슐을 여시면 챔피언 파편은 무조건 받으실 수 있고, BE도 줄 때도 있다고 합니다. 캡슐은 솔직히 얻은 적이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챔피언 캡슐은 레벨업을 통해서 주로 얻기 때문이죠.

 

반응형

 

BE버는 두번째 방법

하루에 첫 승리하면 50 BE를 준다던가, 저렇게 경기를 시청하면 500개나 주기도 하네요...그래서 늘 임무 창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예전에 임무 깨서 상자 받았던 것 같기도 한데...)

 

 

 

BE(파랑정수) 버는 법 요약

1. 이벤트 토큰을 통한 BE, 챔피언 파편 교환

 

2. 마법상자 획득을 통한 BE, 챔피언 파편 획득

 

3. 레벨업 통해 챔피언 캡슐 얻어서 챔피언 파편, BE 획득

 

4. 매일 올라오는 임무 깨버리기

 

<핵심은 '챔피언 파편'이다>

 

 

마무리하며

다소 두서없이 쓴 글이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모두 BE 야무지게 벌어 봅시다 ㅎㅎ

 

[롤 관련 포스팅]

2021.07.30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롤(리그오브레전드)] - 롤 채팅차단 자동 설정법 및 단축키

2021.07.29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롤(리그오브레전드)] - 롤 창모드 설정 및 단축키 정리

2021.07.06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롤(리그오브레전드)] - 롤 귓말(귓속말) 답장하는 법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