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롤 귓말(귓속말) 답장하는 법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롤(리그오브레전드)

by 행복찾아서! 2021. 7. 6. 14:35

본문

반응형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을 하는 중에 친구 귓속말에 답장하는 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제가 롤을 하다보면 (얼마 없는) 친구들한테 가끔 귓속말이 올 때가 있었습니다.근데 게임하는 중에 어떻게 답장을 하는지 방법을 몰라 애먹을 때가 많아서, 이번에 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중 귓말 답장

그럼 바로 어떻게 하면 게임 중에도 귓속말에 답장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롤-귓말-답장
귓말답장법

 

만약 A라는 친구에게 게임하는 중 귓속말이 왔다면, 여러분들은 채팅창에 단순한 명령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명령어는 바로 "/r (스페이스바) 하고 싶은 말" + 엔터입니다.

 

채팅창에 /r를 입력하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msg [귓말온 친구 닉네임]으로 자동으로 변합니다.

이후에는 하고싶은 말을 작성하고 엔터키를 누르면 그 친구에게 귓속말 답장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r이 아니라 /ㄱ으로 하고 스페이스바를 눌러도 /msg로 바뀝니다. 

 

반응형

 

게임하면서 먼저 귓말 보내기

사실 답장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먼저 친구에게 귓속말을 보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롤-귓말-보내는법
귓말보내는법

 

1. /msg [친구 닉네임] [하고 싶은 말] + 엔터

2. /w [친구 닉네임] [하고싶은 말] + 엔터

3. /귓속말 [친구 닉네임] [하고 싶은 말] + 엔터

 

(참고로 여기서 [ ]은 제가 편의상 넣은 것이니 실제로 보낼 때에는 [ ]을 안 쓰셔도 됩니다!)

 

 

마무리하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소 부족한 글이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ㅎㅎ

 

[롤 관련 포스팅들]

2021.07.29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롤(리그오브레전드)] - 롤 창모드 설정 및 단축키 정리

2021.07.05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롤(리그오브레전드)] - 롤 랭겜 픽순서 기준 알아보기

2021.05.05 - [알면 쓸데있는 정보들/롤(리그오브레전드)] - 롤 BE (파랑 정수) 버는 법 총정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